홍보게시판

Home > 참여마당 > 홍보게시판

홍보게시판

이젠, 에이츠렉스(Aetrex)맞춤 건강신발로.

  • 관리자 (appkorea152)
  • 2011-03-19 18:13:00
  • hit897
  • vote1
  • 59.0.28.67
이젠, 에이츠렉스(Aetrex)맞춤 건강신발로.

창업 64년의 전통으로 발 건강을 위해 꾸준히 한 우물을 파온 aetex(에이츠렉스)사는 뉴욕을 기반으로 당료 인을 위한 편안한 신발과 의료용 신발, 인솔을 생산 판매로 출발한 이래 현재는 맞춤 건강신발로 타제품과의 차별화로 급부상해 글로벌 리더로 자리메김하고 있습니다.
에이츠렉스 신발은 Mozaic™이란 인솔을 개발,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발의 불편한 지점(발에 압력을제일 받는 부분)을 인솔 밑바닥에 표시된 조각을 손끝으로 쉽게 떼어낸 후 신발을 신으면 뛰어난 편안한 맞춤신발이 됩니다. 또한 에이츠렉스사는 2001년 iStep 스케너(발 분석기)를 세계최초로 개발 신발 산업업계의 일대 혁명이라고 미국 및 세계 언론들은 앞 다투어 보도하고 있습니다. iStep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발의 정확한 사이즈, ▲발에 미치는 압력 포인트, ▲아취의 높고 낮음 평발 등을 15초 내에 모니터에 표시되며 그 발에 맞는 인솔을 추천하는 시스템으로 고안된 것으로 현재는 아식스등 타 업체들도 개발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이츠렉스사는 이제까지 세상에 없던 제품을 처음개발 미국소매상에 약4천여 대를 공급 인기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사에도 금년 초에 도입 설치되어 있으나 최신형으로 아직 매뉴얼(제품설명서)이 준비되어있지 않다고 본사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준비 되는대로 머지않은 장래에 희망하는 고객님들의 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할 것입니다.
에이츠렉스 사는 2005년 아펙스사에서 이이츠렉스(Aetrex Worldwide, Inc.)로 사명을 개명하고 에이츠렉스 사는 마라톤화, 워킹 화, 정장 형, 샌 달, 및 베리스 등 각종 편안한 맞춤 건강신발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초기엔 투박하고 멋이 없었으나 소매상들의 요청에 의해 현재는 모던한 패션 감각으로 스타일리쉬(Stylish)한 제품을 발전문의와 의사들 팀에 의해 추천되고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 아펙스사는 다양한 의료용 신발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Ambulater(앰불레터)신발엔 치매환자 가족들을 위해 GPS신발도 개발해 같은 회사인 foot.com.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2001년도부터 인솔만을 거래해 왔으나 그동안 한국딜러로 발전, 에코트레이드와 별도로 푸트헬스케어코리아 법인설립, 세계적으로 제일 우수한 다양한 30여종의 인솔(국내에서 대표적이라 감히 말씀드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라토너 고객 여러분 과거10년 이상 마라토너 여러분들과 거래해온 에코트레이드를 믿으시고 위제품을 애용해주시기를 바라마지 않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푸트헬스케어코리아
홍병기 드림.
홈페이지: http://foothealthcare.kr
이메일; ekou@ekoutrade.com
전화: (02)862-0779, 862-0702
팩스: (02)862-0778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